스마트빌 메인에서 공동인증서 신청/관리를 클릭 합니다.
좌측메뉴의 공동인증서 > 신청 메뉴를 클릭합니다.
사업자번호를 입력 하신 후 사용 가능한 공동인증서가 있는지 확인 합니다.
사용가능한 인증서가 없으면 사용하고자 하는 인증서를 확인 후 해당 인증센터(한국무역정보통신/한국정보인증)로 이동합니다.
해당 인증센터에서 공동인증서 신청서를 작성 합니다.
빠짐없이 정보를 입력하고, 서류제출 방법을 선택하여 인증서를 신청합니다.
요금을 결제하고 인증서 구비서류를 신청 인증센터(한국무역정보통신/한국정보인증)에 제출한 후 서류 확인 및 접수가 완료되면, 고객님에게 '인증서 발급 안내' 메일을 발송하여 공동인증서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.
인쇄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