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?
항상 스마트빌을 이용하여 주시는 고객님들에게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.
스마트빌 에서는 운영상 부득이하게 2개월 이상 미납된 고객님들에게 스마트빌의 일부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고 있습니다.
이에 대해 다음과 같이 안내 드립니다.
|
1) 서비스 제한 대상 |
- • 후불제 요금제를 사용하시는 고객님들에게 2024년 11월(2024.11.1~2024.11.30)에 사용하신 서비스에 대한 이용료가 2024년 12월 10일에 청구되었습니다.
- • 2024년 12월 10일에 받으신 청구서에 미납금액이 포함되어 있는 고객님들은 2024년 12월 30일부터 일부 서비스 사용이 제한됩니다.
|
2) 제한 대상 서비스 |
- • 매출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및 전자계약서비스
|
3) 결제 방법 |
- • 현재 미납이 있으신 고객님께서는 로그인 시 미납 안내 팝업이 보여집니다.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 하시여 요금 결제 메뉴로 이동 후 결제가 가능합니다.
- • 청구서를 수신하지 못한 고객님께서는 스마트빌에 로그인 하신 후 [스마트빌 홈페이지>요금관리하기>요금결제>청구금액 결제]에서 청구금액을 확인 후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.
- • 결제 방법은 '무통장 입금', '실시간 계좌이체', '신용카드' 결제 방식이 있습니다. 편하신 방법을 선택하시어 결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• 특히, 표준형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님은 자동이체를 신청하시면 매월 미납 걱정 없이 편리하게 이용하실수 있습니다.
|
4) 결제 금액에 대한 세금계산서
|
- • 결제하신 금액에 대한 세금계산서는 [전자세금계산서 > 세금계산서 보관함 > 매입세금계산서]에서 당일 오후 19:00 이후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.
(* 신용카드로 결제한 경우 전자세금계산서는 발송되지 않습니다.)
|
늘 아껴주시는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 드리며, 항상 고객님을 위해 노력하는 스마트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 |
|